일본 연예계/연예계 뉴스

와타나베 미호 사진집 발매예정!

와타나베 미호 사진집 발매예정!


일본의 걸그룹 케야키자카46입니다.

히라가나 케야키자카46 와타나베 미호가 사진집을 발매한다는 소식입니다.





케야키자카46(欅坂46)은 한자 케야키자카46(欅坂46)과 히라가나 케야키자카46(けやき坂46)으로 나뉩니다.

따로 또 같이 노선으로 같이 음반에 참여하기도 하나 올해 6월,

히라가나케야키(ひらがなけやき)가 첫번째 앨범 走り出す瞬間(달려가는 순간)을 발매하며 데뷔하였습니다.


그동안 한자케야키 멤버 중에서 와타나베 리카, 나가하마 네루, 스가이 유우카, 이마이즈미 유이의 사진집이 발매되었습니다.

특히 나가하마 네루와 이마이즈미 유이의 사진집은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한자케야키 멤버들이 모인 21명의 미완성(21人の未完成) 사진집도 발매가 되었는데요.


와타나베 미호는 히라가나 케야키자카46 2기생으로 와타밍, 베미호로 불립니다.

그리고 히라가나 케야키 멤버 중 유일하게 사진집이 발매됩니다.

2019년 1월 17일 와타나베 미호(渡邉美穂)의 퍼스트 사진집이 발매됩니다.





와타나베 미호는 노기자카46 3기생에도 지원했던 멤버입니다.

이번 사진집은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촬영했다고 합니다.

목장을 비롯해 뉴질랜드의 대자연 등을 비롯해 수영복 사진도 있다고 합니다.

호소이 코지로가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와타나베 미호는 솔로 사진집을 발매하니 지금 자신의 모습을 남길 수 있다는 것이 기쁘다며 코멘트하였습니다.

지금까지의 저의 모습을 비롯해 깜짝 놀라는 지금까지 보여준 적이 없는 표정도 담겨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기회에 좀 더 자신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잘부탁하다며 인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발매 기념 이벤트도 개최된다고 합니다.

판매량 좋았으면 좋겠네요.

아키모토 야스시 프로듀서가 사진집 제목을 지어줄텐데 어떤 제목일 지도 기대가 됩니다



한편, 히라가나 케야키자카46이 12월 11, 12, 13일에 크리스마스 라이브 

ひらがなくりすます2018 (히라가나 크리스마스 2018)가 무도관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올해 1월에도 무도관에서 콘서트를 개최했었습니다.






푸터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