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예계/연예계 뉴스

이보람 복면가왕 나이팅게일

씨야 이보람 나이 복면가왕 나이팅게일



저번주 복면가왕에서 장동민(슈바이처)가 나이팅게일에게 3대96으로 패배를 하였습니다.

현빈의 그남자를 불렀는데 역대 기록을 갈아치우게 되었습니다.

나이팅게일 목소리 어디서 많이 들어보셨죠?

바로 씨야 이보람이 복면가왕에 다시 출연하였습니다.


이보람은 2017년 365일 머리감는 중 분수소녀라는 이름으로 복면가왕에 참여했습니다.

이보람(분수소녀)은 이엘리야와 빅마마의 'Breakaway'를 불렀고 3표차로 아쉽게 패배하였습니다.




선곡이 조금은 아쉬웠는데 이보람은 패배하자 김경호의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을 불렀습니다.

정말 고음 폭발로 시청자들의 아쉬움은 배가 되었고 역시나 판정단의 막귀 논란이 일어났었습니다.

이보람은 소름끼치는 안정적인 고음을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최군TV에 출연하여 다시한번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을 부르기도 했었습니다.

얼마전 이보람은 보람씨야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였는데요.

역시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커버를 키를 올려서 업로드하였습니다.

요즘 제가 하루에 한번씩 꼭 보는 영상이거든요.







게다가 저는 씨야의 앨범을 사며 씨야를 응원했던 씨야 팬이었습니다.

이보람은 당시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씨야 시절 남규리와 김연지에 묻혀 도움이 안되는 존재라고 생각했다며 밝혔는데요.

공백기를 가졌던 이보람인데 음반을 준비하려고 했는데 계속 무산되었다며 너무 아쉽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보람 어머니가 복면가왕에 출연했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출연했다고 했었는데요.


이보람 너무 아쉽게 떨어져서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요즘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가수들이 다시 재도전하는 경우가 많아서 개인적으로 이보람 재출연을 원했습니다.





압도적으로 장동민을 이기고 2라운드에 오르게 된 나이팅게일(이보람)입니다.

복면가왕 출연으로 인하여 현재 이보람 유튜브 채널 영상은 업로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보람은 저번 복면가왕 출연이 끝나고 인스타그램에 

준비한 노래와 개인기 다 못 보여드려서 아쉽지만 다음에 또 좋은 기회가 오면 최선을 다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글을 올렸었습니다. 

항상 절 응원해주시는 팬들 너무 감사하고 오랜 기다림에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는데 복면가왕 나이팅게일 파이팅입니다.




복면가왕 출연을 계기로 이보람 노래가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이보람 연관검색어에는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이 아직도 있을 정도입니다.

작년부터 화장을 하고, 축가, 비의 노래 찬바람이 부니까, 하얀 크리스마스, 너의 키스를, 좋아보여 등 노래를 발매했습니다.

싱글 위주의 활동이라 아쉽지만 가왕에 성공해서 이보람 앨범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보람은 1987년생으로 현재 나이 만32세입니다.

이보람은 2006년 코어콘텐츠미디어 소속으로 남규리, 김연지와 함께 그룹 씨야(SeeYa)로 데뷔했습니다.




SeeYa는 'See You Always'의 약자인데요.

당시 코어콘텐츠미디어에는 SG워너비가 속해 있었습니다.

이보람은 서브보컬로 활약했으며 남규리 탈퇴 후 씨야의 리더가 되었습니다.

저도 씨야 1집을 샀었는데 10만장 이상이 팔리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씨야는 정말 많은 명곡이 있습니다.

여인의 향기, 구두, 사랑하기 때문에, 사랑의 인사, 얼음인형, 슬픈발걸음, 연가, 미워요,

미친 사랑의 노래 등으로 인기를 얻었고 Hot Girl 댄스곡으로도 활동했습니다.



남규리 탈퇴 후에 씨야에 이수미가 들어왔습니다.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그놈목소리 노래로 활동했는데 수록곡 눈물의 여왕이 정말 띵곡입니다.

결국 씨야는 2011년 굿바이 앨범을 발매하여 해체하였는데요.

이수미가 남녀공학, 파이브돌스 활동으로 탈퇴하였고 다시 남규리가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인기가요가 마지막 무대였는데 이보람 등 멤버들이 모두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 영상은 제가 소중하게 소장하고 있기도 하네요.

그동안 김도훈, 조영수 등으로부터 좋은 노래를 받아 잘 소화한 씨야입니다.



이보람은 어렸을 적부터 성악을 배워왔습니다.

데뷔 전인 2004년에 드라마 풀하우스의 OST 녹음에 참여하기도 했었구요.

이보람은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등에도 출연했습니다.

KIA 타이거즈의 팬으로도 알려진 이보람은 작년 시구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에덴의 동쪽, 커피하우스, 내 남자의 비밀, 오늘의 탐정 등 다양한 드라마 주제가에도 참여한 이보람 입니다.




원래도 좋았지만 점점 목소리가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이보람, 남규리, 김연지 씨야는 작년 데자뷰 영화 시사회를 통해 모인 적이 있습니다.

이보람 복면가왕 응원합니다!




이보람 사진 모음입니다.














푸터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