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연예계/연예계 뉴스

카메나시 카즈야 야마시타 토모히사 앨범 참여!

카메나시 카즈야 야마시타 토모히사 앨범 참여!



쟈니스 사무소에는 아라시, 캇툰, 뉴스, 헤이세이점프 등 인기 그룹들이 속해있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KAT-RUN(캇툰)의 카메나시 카즈야(亀梨和也)입니다.





올해 캇툰은 싱글 Ask Yourself과 앨범 CAST를 발매하며 활동하였습니다.

멤버 카메나시 카즈야는 매년 꾸준히 드라마를 하고 있습니다.

2018년 1분기 일드 파이널 컷에 출연하였고 12월 19일 스페셜드라마 편지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이 원작으로 히로세 아리스, 코히나타 후미요 등이 출연합니다.


아무튼 카메나시 카즈야는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유닛을 결성하여 활동했었습니다.

2005년 슈지와 아키라로 활동하였고 작년에는 또 한번 유닛으로 카메와 야마P로 활동했습니다.


그리고 카메나시 카즈야가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앨범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야마시타 토모히사(山下智久)는 NEWS를 탈퇴하고 솔로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계속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며 가수활동이 소홀했었는데요.

11월 28일 발매되는 정규 5집 UNLEASHED입니다.

이미 9월부터 전국투어를 하고 있습니다.

(TOMOHISA YAMASHITA LIVE TOUR 2018 UNLEASHED -FEEL THE LOVE-)






약 4년만에 발매되는 정규앨범이라 카메나시 카즈야가 작사에 참여한다네요.

이번 앨범에는 12곡이 실릴 예정인데 11곡을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직접 작사를 했습니다.

나머지 한곡이 카메나시 카즈야가 작사를 한 것이죠.

우정이 대단하네요.

과연 어떤 곡일지 궁금합니다.


올해 코드블루 영화가 91억엔 이상의 흥행수입을 거두며 대박이 났는데 앨범도 대박나길 바랍니다.


카메나시 카즈야는 포토북도 발매했었고 앨범 작사에도 참여하고 정말 열심히 활동하네요.


한편, 2019년 1월 25일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출연한 영화 사이버 미션이 개봉된다고 합니다.

또한 역전재판 애니메이션의 주제가를 맡았습니다. (Never Lose)




일본연예계 소식이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푸터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