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예계/연예계 뉴스

임창정 사람이좋다

임창정 나이 재혼 아들 제주도 부인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얼마전 단독콘서트를 끝낸 임창정은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7월 2일 방송되는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에 임창정이 출연하여 화제입니다.

미우새에도 출연하여 가족에 대한 얘기를 했었던 임창정은 네명의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YES IM 엔터테인먼트(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인 임창정인데요.

사실, 임창정이 소속사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연예 아카데미 사업을 시작한 것입니다.



파주에 600평 규모로 예스아이엠 플레이어 센터를 오픈하였고 오픈파티도 개최했습니다.

이미 작년에 논현동 소재 250평 규모의 ‘예스아이엠’ 트레이닝 센터를 오픈했었는데요.

배우이자 가수에서 요식업 사장까지 도전했던 임창정이 후진양성에 나섰습니다.

임창정은 열정이 있고 포기하지 않으면 누군가 꼭 알아준다고 생각을 한다며

그 열정이 있는 사람을 찾고 싶고 같이 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오늘은 임창정 가수 이자 배우에 대해 알아보려해요.




1997년 그때 또 다시 노래로 KBS 가요대상 대상을 수상한 임창정입니다.

이천에서 태어난 임창정은 1973년생으로 올해로 배우 데뷔 30년, 가수 데뷔 26년차 중견 연예인이 되었습니다.

임창정은 17살에 배우를 꿈꾸며 연기학원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당시로서는 왜소한 체구, 여드름투성이 얼굴 때문에 200번이 넘는 오디션에 떨어지기를 반복했다고 합니다.

1990년 드디어 안성기, 최민수, 최진실 등 대선배 배우들이 출연하는 영화 남부군 오디션에 합격하며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임창정은 1995년에 정규 1집을 발표하여 가수로도 데뷔하였습니다.





임창정은 연예계에 첫발을 딛고 가수로도 데뷔해봤지만, 이후 큰 히트작 없이 조연이나 단역 배우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7년의 무명생활을 견디기 위해 가스배달, 건설현장 일용직을 겸하며 버텼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임창정은 영화 비트에서 양아치 역할을 맡게 되었는데요.

백상예술대상 영화 남자신인연기상과 대종상 영화제 남우조연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임창정은 정규 3집 그때 또 다시 노래가 히트하였고 배우와 가수 그리고 예능에서 모두 성공하였습니다.







타고난 입담과 끼로 각종 예능까지 섭렵하며 자타공인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 잡게 된 임창정입니다.

큰 슬럼프 없이 팬들의 꾸준한 사랑 속에 30편 이상의 영화 출연과 14장의 정규 앨범을 내며 데뷔 30년을 맞은 임창정입니다.

임창정은 무조건 웃자는 웃음 철학과 지금 당장 행복하자라는 신념을 가지고 활동한다고 합니다.

힘든 순간에도 늘 웃으려 노력하고 행복을 미루지 않고 매순간 느끼려 하는 임창정 정말 존경합니다.

가수 김창렬과도 굉장히 친한사이로 알려져 있죠.

김창렬은 임창정에 대해 정 많고 의리 있고 사람한테 제대로 된 사랑을 알려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칭했습니다.



2003년 잠시 가수 은퇴를 하기도 했던 임창정입니다.

10집을 끝으로 은퇴를 선언한 2003년까지 약 6년 동안 

앨범의 수록곡들은 1위를 차지하거나 상위권 순위에 랭크된 최고의 발라드 가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임창정 가창력도 정말 좋습니다.


임창정은 그동안 색즉시공, 위대한 유산, 시실리2KM, 파송송 계란탁,

아치와 씨팍, 1번가의 기적, 스카우트, 육혈포 강도단, 청담보살, 치외법권, 창수, 게이트 등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임창정은 2006년 프로골퍼 김현주 씨와 결혼하였는데요.

김현주 씨는 172cm의 큰 키에 아름다운 외모를 겸비한 유명한 사람이었습니다.

결혼 7년만에 합의 이혼을 하였고 임창정은 2017년 서하얀 씨와 재혼하였습니다.

임창정의 아들 임준우, 임준성, 임준호는 전 부인과의 아들입니다.


그리고 2017년 낳은 넷째 아들은 서하얀 씨와의 아들입니다.

아들바보로 불리는 임창정인데요.




아들 양육권은 임창정이 가지고 있습니다.

2017년, 제주도로 보금자리를 옮긴 임창정입니다.

제주 집과 서울을 오가며 바쁜 스케줄들을 소화하느라 몸이 두 개라도 부족하지만

고된 하루하루를 버티게 해주는 가족이 있기에 제주에서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만큼은 최선을 다한다고 합니다.

정작 제주에서 새집으로 이사를 하게 된 이삿날 임창정은 서울 스케줄로 자리하지 못했다네요.




사람이 좋다 방송에서는 화려한 연예인에서 현실 가장으로 돌아와 

새집에 작은 텃밭을 일구고, 장난기 심한 아이들을 위해 

계단 모서리에 안전가드를 붙이는 등 새집 뒷정리를 하는 임창정의 모습이 방송됩니다.

제주도에 있을 때는 아이들의 등하교를 책임집니다.

골프선수를 꿈꾸는 준우와 가수가 되고 싶다는 준성의 재능을 찾아주려 노력하기도 하구요.

아빠로서도 정말 임창정 멋있네요.




김조한과 배우 박은혜가 임창정 소속사 예스아이엠에 참여합니다.

언젠가는 꼭 자신 같은 후배들을 발굴하겠다는 후학양성의 꿈을 안고 살아온 임창정의 노력 정말 대단하네요.

이상민, 오지호, 유세윤, 김조한 등 동료들이 오픈 파티에 참석했습니다.

그동안 여명의 눈동자, 남자셋 여자셋, 지운수대통 등 드라마에 출연한 임창정입니다.

작년 앨범을 발매하며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로 활동하였습니다.






임창정 활약 기대됩니다.

5월 20일 데뷔한 가수 김재환 앨범에 임창정이 참여하였는데요.

타이틀 안녕하세요가 임창정이 작곡하였다네요.


한편, 가수 임창정의 전 소속사가 임창정의 전국투어 콘서트 관련 사기 혐의로 소송에 휘말렸습니다.

공연 기획사 ㈜마이바움(이하 마이바움) 측은 지난 4일 임창정의 전 소속사 NHemg(이하 엔에이치)의 대표를 고소한 것이죠.

임창정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정보입니다.




임창정 관련 사진 모음입니다.





















푸터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