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예계/연예계 뉴스

장재인 남태현 폭로

장재인 남태현 양다리 폭로




남태현의 개념없는 팬들이 장재인 인스타그램 메세지로 악플을 보내고 있는 상황인데요.

공개연애를 했던 남태현 장재인 커플이 결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남태현 양다리를 장재인이 폭로한 것입니다.

장재인은 인스타그램에 한 여성과 남태현의 대화내용캡처, 한 여성과의 대화 그리고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뉴에라 프로젝트 소속의 장재인과 사우스 클럽 소속의 남태현은 현재 tvN 작업실 방송에 출연중입니다.

1991년생인 장재인은 전라남도 강진 출생인데요.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10학번인 장재인은 슈퍼스타 K2에 출연하여 두각을 드러냈습니다.

광주에서 살았던 장재인은 싱어송라이터로 다양한 음악활동을 하였습니다.

여성팬도 많았고 키위엔터테인먼트, 나뭇잎 엔터테인먼트, 미스틱89 등 소속사를 거쳐왔습니다.

슈퍼스타K TOP 3에 올랐던 장재인은 2011년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아랑사또전, 돈의 화신, 킬미힐미, 밤을 걷는 선비 등 많은 드라마 OST에도 참여했었습니다.

복면가왕에도 참가한 적이 있으며 제주 4.3 사건 70주년을 추모 공연에 참여한 적도 있습니다.




장재인은 올해 3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준영을 저격하기도 했었는데요.

4월 남태현과 장재인 열애설 기사가 떴고 남태현 측이 장재인과의 열애가 맞다고 밝혔습니다.

작업실 방송이 방영되기 전 밝혀졌었고 남태현은 당시 최근 호감을 가지게 됐고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었는데요.

앞서 얘기했듯이 장재인은 1991년생으로 만28세 나이이며 남태현은 1994년생 만25세입니다.

연상연하커플로 장재인 남태현은 실시간 검색어에 하루종일 올라가 있었습니다.

 tvN 예능 프로그램 '작업실'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게 된 것입니다.




장재인은 열애설이 난 뒤 라디오 올드스쿨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감사하다고 언급했었습니다.

그리고 6월 7일 장재인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양다리를 폭로하였습니다.

최근 불후의 명곡에도 출연하고 뮤지컬 '메피스토'에도 출연할 예정인 남태현입니다.

장재인이 여러 개의 글과 대화 캡처본을 올리며 남태현이 양다리를 걸쳤다는 의혹을 제기하면서 남태현의 하차여부도 궁금해지는데요.

악마 메피스토 역에는 인피니트의 남우현, 빅스(VIXX) 켄, 핫샷 노태현, 사우스클럽 남태현이 캐스팅 된 상황입니다.




아무튼 장재인 남태현 폭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해보니 남태현과 장재인 열애설이 떴을 때 가장 먼저 인정을 했던 것은 남태현 측이었습니다.

그런데 장재인 말에 따르면 상의없이 남태현이 열애를 인정했다고 합니다.

장재인은 굉장히 난처했었고 남태현을 생각해서 그냥 공개연애를 하기로 결정했던 것입니다.

물론 서로 호감을 가지고 썸 관계였던 것은 맞지만요.

장재인은 알아가는 사이였다고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남태현은 바람을 피우고 있었던 것입니다.




여성은 장재인과 한 달 전 헤어졌다는 남태현의 말에 만남을 시작했구요.

여성의 지인이 남태현과 장재인의 영화관 데이트를 목격하여 여성에게 알렸습니다.

여성은 남태현에게 헤어졌다고 거짓말하고 사람 갖고 노는 건 좀 아니지 않냐며 그분은 무슨 죄고 나는 무슨 죄냐며 질책하는 모습입니다

이에 남태현은 넘겨짚지말라며 다른 친구라고 밝힙니다.

그래서 여성은 남태현에게 장재인과의 관계를 물었고 남태현은 애매하다고 답했습니다.



대화를 보면 남태현은 여성에게 장재인과는 한달 전 헤어졌다고 말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여성은 이상하다 느껴 남태현과 관계를 장재인에게 SNS 대화로 털어놓았고 장재인이 알게되었습니다.

장재인은 해당 캡쳐사진을 통해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연애라고 해놓고

회사분들이랑 자신의 상황을 곤란하게 만들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또한 장재인은 남태현 팬들에게 악성 디엠 악플 좀 그만 보내라고 경고했습니다.





장재인은 그동안 다른 여자분들은 조용히 넘어갔나본데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고 언급했습니다.

다른 피해자가 더 있다는 것이겠죠?

그리고 장재인은 정신차릴 일은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으라며 글을 썼습니다.

장재인은 남태현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직접 태그하며

작업실'에서 선약이라고 우겼어라고 얘기하라 한 것은 남태현이라며 

남태현이 여기저기 약속하고 깐 거 자기 이미지 안 좋을까봐 걱정하길래 우긴거로 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장재인은 작업실 멤버들, 단체방 나간거 연락 끊긴 거 많이 미안하게 생각한다며

남태현이 다른 사람들과 연락하는 거 특히 작업실 단체방 연락하는 거로 너무 많이 화를 내서 자신이 나갔었다고 코멘트했습니다.

남태현이 장재인이 작업실 사람들과 연락하는 것을 막았던 것인데요.

아무래도 바람피는 양다리 입장에서 충분히 그랬을 것 같네요.

남태현은 자신의 SNS 댓글 기능을 제한한 상태이며 아직 공식입장은 없습니다.









장재인의 팬들이 모인 장재인 갤러리는 공개사과 촉구 성명문을 발표했습니다.


공개 사과 촉구 성명문


싱어송라이터 장재인 팬 커뮤니티 장재인 갤러리는 장재인이 2010년 '슈퍼스타K2'에서 이름을 알린 이후 개설되었으며, 지금까지 늘 변함없는 마음으로 그녀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견고한 팬덤입니다.


오늘 장재인이 SNS에 전 연인이었던 남태현에 관한 글을 올린 내용을 접하고, 너무나도 분노를 금할 길이 없기에 '공개 사과 촉구 성명문'을 발표하게 됩니다.


장재인과 남태현은 지난 4월 공개 열애를 인정하며 대중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은 바 있습니다.


대중들에게 많은 인지도가 있는 유명 연예인이니 만큼 그들의 만남이 늘 꽃길처럼 한결같이 아름답길 팬들 또한 간절히 바랐습니다.


하지만 장재인을 통해 알려진 남태현의 행동은 한 사람의 인격을 처참하게 짓밟은 반사회적이고 극악무도한 행위라 할 수 있습니다.


장재인 갤러리 일동은 이번 일로 많은 아픔을 겪었을 장재인에게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하며, 장재인에게 너무나도 크나큰 상처를 안긴 남태현에 대해서는 공개적인 사과를 해 줄 것을 다시 한 번 강력히 촉구하는 바입니다.


2019년 6월 7일


장재인 갤러리 일동





장재인은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통해 너에 대한 모든 소문은 진짜였다며

더 많은 피해자가 있고 숨어있던 여성 피해자들이 말을 해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밝히며 영어로 글을 남겼습니다.

네티즌들은 남태현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달며 비판을 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남태현 빠순이들이 장재인에게 DM을 보내며 욕을 하다니 정말 미쳤네요.

아무쪼록 장재인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장재인은 최근 싱글 선인장을 발매하였는데요.

서울 느와르, 나의 위성, 겨울밤, 다른 누구도 아닌 너에게, 실례해도 될까요, 그 곳, 까르망 등의 노래가 있습니다.

장재인이 부른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노래 정말 좋죠.




장재인 관련 사진 모음입니다.



















푸터바